본문으로 바로가기

살인 꿈해몽살인 꿈해몽


꿈속의 살인과 살인사건은 억압된 격한 분노, 불안, 갈등, 말살, 공격성, 힘을 과시하려는 욕망, 변혁 바람 등의 상징이고, 살인범은 공포나 불안에 빠뜨리는 사람, 환경이나 자신을 바꾸어 주는 사람 등의 상징입니다. 그리고 살인의 꿈은 대부분 당신이 환경, 주위사람, 자신 등에 대해 격한 분노, 불안, 갈등 등을 겪으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당신이 환경을 바꾸고 싶다고 하는 욕망이나 미숙한 자신으로부터 다시 태어나고 싶다는 희망등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살인을 저지르고 있는 꿈이라면 사람을 죽이는 꿈과 마찬가지로 꿈속에서 깨끗이 스트레스를 풀고 현실세계에서 자신이 어떤 변혁을 일으키려고 노력하므로 당신이 미숙한 자신으로부터 다시 태어날 수 있고, 당신과 살인 대상과의 관계가 크게 개선되거나 당신을 둘러싼 환경이 크게 개선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현실세계에서살인을저지르는사람은꿈을꾸지않는다고하지만꿈속에서자신이살인을함으로써억압된심한분노나공격성의완화효과는상당히크고 살인하는 꿈을 꾸는 것은 당신에게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살인 사건과 조우하는 꿈

살인사건과 만나게 되는 꿈이나 살인현장에 있는 꿈은 꿈에서 누가 살해되었느냐에 따라 의미가 다르지만 기본적으로는 당신이 학업, , 인간관계 등에서 억압받은 격한 분노와 불안을 느끼며 갈등하고 꿈속에서 살인대상이 살해됨으로써 당신의 공격성이나 스트레스가 완화되어 갈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당신이 환경을 바꾸고 싶은 욕망이나 미숙한 자신으로부터 다시 태어나고 싶은 욕구를 가지고 있는 것도 동시에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히 살인사건에 직면하는 꿈이나 살인 현장이 나타나는 꿈이라면, 자신이 노력해서 환경변화를 일으키거나, 자신이 노력해서 적극적으로 다시 태어나고자 하는 것이 아니라, 누군가가 환경이 변화를 주기를 기대하고 있거나, 자신을 바꾸어 줄 파트너나 지원자가 나타나기를 기대하는 마음이 강한 것 같습니다. 타력본원에서는 아무것도 변화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선행시켜 스스로 환경의 변화를 일으키거나 스스로 변하려고 노력하거나 해서, 자신의 미래에 변화를 일으킬 수 있도록 자기 변혁을 해 나갑시다.



살인 사건의 시체가 인상적인 꿈

꿈속의 시체, 시체, 시체 등은, 재출발, 재생, 큰 실의, 상실감등의 마음의 정리, 재물등의 상징입니다. 그리고 살인사건의 대상을 누군지는 알 수 없지만 살인사건의 시체나 시신이 인상적인 꿈은 당신이 학업,,인간관계등으로 억압받은 격렬한 분노와 불안을 느끼며 갈등하고 스트레스를 쌓고 있는데 꿈속에서 살인사건의 시체나 주검을 봄으로써 당신의 강한 스트레스는 완화되고 당신이 미숙한 자신으로부터 다시 태어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당신을 둘러싼 환경도 좋은 방향으로 변화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칼에 찔려 죽은 시체나 시체가 되든, 총에 맞아 죽은 시체나 시체든 당신이 쌓고 있는 스트레스의 정도는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되겠지요. 그러나 칼에 찔려 죽거나 총을 맞고 죽임을 당했음에도 불구하고 피가 나지 않거나 거무스름한 피가 나와 있는 듯한 위화감을 느끼는 꿈이라면, 당신이 스트레스를 쌓아 올린 결과, 생명에너지나 기력을 상실해 무기력한 상태에 빠져 있거나 건강을 해치고 있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에 대한 살인 사건의 꿈의 꿈점

모르는 사람을 대상으로 한 살인 사건의 꿈

꿈속에서모르는사람은자신이모르는나의일면을가진인격(자기자신),친근한이성과연인,주변사람등의상징이기때문에네가지해석이될것입니다. 첫 번째 해석은 꿈속의 모르는 사람이 자기 자신인 경우이며, 자신이 죽임을 당하는 꿈과 동등하게 여겨지는 경우입니다. "내가 죽임을 당하는 꿈은 내가 죽는 꿈과 같은 의미를 지니며, 당신이 인생의 단락을 맞이하여 새로운 삶으로 출발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며, 일운, 돈운, 연애운이 함께 향상될 것임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당신이 문제나 트러블을 겪고 있는 경우에는, 그 문제의 해결책이 발견되고,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두 번째 해석으로는 꿈에서 모르는 사람이 친한 이성이나 연인인 경우로, 애인, 배우자 혹은 전 남자친구나 전 여친에 대한 살인 사건의 꿈과 마찬가지로 당신이 연인, 배우자, 전 남친, 전 여친 등에 대해 심한 분노, 불안, 갈등 등을 안고 강한 스트레스를 받아, 상대방과의 관계가 바뀌었으면 하는 바람이나 미숙한 자신으로부터 다시 태어나고 싶은 욕구를 품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세 번째 케이스로는 꿈속의 모르는 사람이 주위의 특정 지인인 경우이며, 지인에 대한 살인 사건의 꿈과 마찬가지로 당신이 그 지인에 대해 격한 분노, 불안, 갈등 등을 겪으며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그 지인과의 관계가 바뀌었으면 하는 바람이나 미숙한 자신으로부터 다시 태어나고 싶다는 바람을 품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인에 대한 살인 사건의 꿈의 자세한 내용은 "지인에 대한 살인의 꿈의 꿈점"의 항을 봐 주십시오. 모르는 사람의 꿈, 죽임을 당하는 꿈, 연인의 꿈, 배우자의 꿈의 자세한 내용은 모르는 사람의 꿈 운세, 죽임을 당하는 꿈의 꿈 운세, 아내의 꿈 운세, 남편의 꿈 운세를 봐 주세요.

 


아는 사람에 대한 살인 사건의 꿈

지인에 대한 살인사건의 꿈은 당신이 그 지인에 대해 극심한 분노, 불안, 갈등 등을 겪으면서 강한 스트레스를 받고 그 지인과의 관계가 바뀌었으면 하는 바람이나 미숙한 자신으로부터 다시 태어나고 싶은 욕구를 품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히 지인들에 대한 살인사건을 보는 꿈이라면, 자신이 노력해서 지인과의 관계에 변화를 일으키거나, 자신이 노력해서 적극적으로 다시 태어나고자 하는 것이 아니라, 그 지인이 바뀌어 주는 것을 기대하고 있거나, 자신을 바꾸어 주는 새로운 파트너나 지원자가 나타나기를 기대하는 마음이 강한 것 같습니다. 타력본원에서는 아무것도 변화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앞세우고 스스로 변하는 노력을 하며 그 지인과의 관계를 개선하는 노력을 해 나갑시다.

이에 대해 자신이 지인들을 상대로 한 살인사건 꿈이라면, 당신이 그 지인들에 대해 격한 분노, 불안, 갈등 등을 겪으며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데, 꿈속에서 당신이 그 지인을 죽이는 것, 즉 자신의 힘과 노력으로 당신의 공격성이나 격한 분노 혹은 강한 스트레스는 완화되기 때문에, 현실의 세계에서도 자신이 노력함으로써 당신이 미숙한 자신으로부터 다시 태어날 수 있고, 당신과 그 지인과의 관계가 크게 개선되어 당신을 둘러싼 환경이 크게 변화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애인이나 배우자에 대한 살인 사건의 꿈같은 점

애인이나 배우자에 대한 살인사건의 꿈은 당신이 애인이나 배우자에 대한 극심한 분노, 불안, 갈등 등으로 인해 심한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애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가 바뀌었으면 하는 바람이나 미숙한 자신으로부터 다시 태어나고 싶은 욕구를 품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애인이나 배우자에 대한 살인사건을 보고 슬퍼하는 꿈이라면 애인이나 배우자에 대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데 기본적으로 귀하가 연인이나 배우자를 흠모하고 있기 때문에 연인이나 배우자를 신뢰하고 마음을 터놓고 대화를 나누면 귀하의 스트레스가 완화되고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는 양호하게 유지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히 애인이나 배우자에 대한 살인사건을 보는 꿈이라면 자신이 노력해서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에 변화를 일으키거나 자신이 노력해서 적극적으로 거듭나려는 것이 아니라, 상대가 바뀌어 주는 것을 기대하고 있거나, 자신을 바꾸어 주는 새로운 파트너나 지원자가 나타나는 것을 기대하고 있거나 하는 기분이 강한 것 같습니다. 타력본원에서는 아무것도 변화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앞세우고 스스로 변하는 노력을 하며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를 개선하는 노력을 해 나갑시다.

이에 대해 자신이 애인이나 배우자에 대해 살인사건을 일으키는 꿈이라면, 당신이 애인이나 배우자에 대해 극심한 분노, 불안, 갈등 등을 겪으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데, 꿈속에서 당신이 애인이나 배우자를 살해하는 것, 즉 자신의 힘이나 노력으로 당신의 공격성이나 격한 분노 혹은 강한 스트레스는 완화되므로, 현실세계에서도내가노력함으로써당신이미숙한나로부터다시태어날수있고,당신과연인배우자관계가크게개선되고,당신을둘러싼환경이크게변화될것을암시하는길몽이라고생각하면좋을것같습니다



전 남친과 전 여친을 대상으로 한 살인 사건의 꿈같은 점

전 남친이나 전 여친 등 꿈속의 전 여인은, 전 여친에 대한 생각, 과거에 대한 기억, 고향에 대한 생각, 사람 그리움, 현재의 연인, 멋진 이성등의 상징입니다. 그리고 전 남자친구와 전 여친에 대한 살인사건의 꿈은 전 여친과 전 여친에 대한 격렬한 분노, 불안, 갈등 등을 안고 강한 스트레스를 받아 당신이 전남자친구와 남친과의 관계가 바뀌었으면 하는 바람이나 미숙한 자신으로부터 다시 태어나고 싶다는 희망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전남친이나 남친을 위한 살인사건을 보는 꿈이라면, 자신이 노력해서 전남친이나 남친과의 관계에 변화를 일으키거나, 자신이 노력해서 적극적으로 다시 태어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에 대한 전 남친이나 전 여친의 태도가 바뀌어 주는 것을 기대하고 있거나, 자신을 바꾸어 주는 새로운 파트너나 지원자가 나타나는 것을 기대하고 있거나 하는 기분이 강한 것 같습니다. 타력본원으로는 아무것도 변화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해 긍정적인 생각을 선행시키고 스스로 노력을 하여 전남자친구와 전남자친구와의 관계를 개선하거나 미숙한 자신부터 다시 태어날 수 있도록 노력합시다.

 


친척을 대상으로 한 살인사건의 꿈같은 점

친척의 꿈은 당신의 잠재적인 성격이 친척의 모습으로 나타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그리고 친척을 대상으로 한 살인사건의 꿈은 자신이 죽임을 당하는 꿈과 동등하다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내가 죽임을 당하는 꿈은 내가 죽는 꿈과 같은 의미를 지니며, 당신이 인생의 단락을 맞이하여 새로운 삶으로 출발할 것임을 암시하는 꿈이며, 일운, 돈운, 연애운이 함께 향상될 것임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당신이 문제나 트러블을 겪고 있는 경우에는, 그 문제의 해결책이 발견되고,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또 그 친척사람의 성격이 특징적이라면 ,친척에 대한 살인 사건의 꿈은 그 친척 사람과 같은 성격이 사라지고 본래의 내 성격이 발휘되게 되는 것을 암시 한다고생각해도 좋습니다



자기 아이에 대한 살인 사건의 꿈의 꿈점

자기 아이에 대한 살인사건의 꿈은 자기 아이가 죽는 꿈과 마찬가지로 당신의 자녀가 경제적 혹은 정신적으로 당신으로부터 자립하는 시기를 맞고 있거나 비록 어린 아이지만 자아가 싹트기 시작하고 있어 언젠가 스스로에게서 독립해 떠나겠지라며 당신이 비관적으로 변하기도 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과보호가 되거나 비관적이거나 하지 말고, 따뜻한 눈으로 아이의 성장을 지켜봐 줍니다.

또한 내 아이에 대한 살인사건의 꿈은 너무 강렬하거나 충격적이기 때문에 당신의 무의식이 검열(비도덕적인 일이나 위험한 일 등을 바꾸는 것)되고, 모르는 사람의 아이나 친한 친구의 자녀 등이 자신의 아이의 대역으로 살해될 수 있는데, 이러한 꿈은 내 아이에 대한 살인사건의 꿈과 동등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상사, 선생님, 선배 등에 대한 살인사건의 꿈의 꿈점

상사, 선생님, 선배 등에 대한 살인사건의 꿈은 상사, 선생님, 선배 등 당신에게 권력을 가진 사람이나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 사람 등에 대해 당신이 격한 분노, 불안, 갈등 등을 안고 강한 스트레스를 받고 당신이 그 사람들과의 관계가 바뀌었으면 하는 바람, 그 사람들에게서 해방되기를 바라는 바람, 미숙한 자신으로부터 다시 태어나고 싶다는 바람 등을 품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상사, 선생님, 선배 등에 대한 살인사건을 보고 슬퍼하는 꿈이라면 당신에 대해 권력을 가진 사람이나 당신에게 영향을 주는 사람 등에 대해 강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지만 기본적으로 당신은 그 사람들을 흠모하고 있기 때문에 그 사람들을 신뢰하고 상담함으로써 좋은 지혜를 얻고 일이 원활하게 진행되거나 그 사람들에게 평가받게 될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상사, 선생님, 선배 등에 대한 살인 사건을 보는 꿈이라면 자신이 노력해서 그 사람들과의 관계에 변화를 일으키거나 내가 노력해서 적극적으로 다시 태어나고자 하는 것이 아니라, 그 사람들이 바뀌기를 기대하고 있거나, 자신을 바꾸어 주는 새로운 파트너나 지원자가 나타나기를 기대하는 마음이 강한 것 같습니다. 타력본원에서는 아무것도 변화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고 긍정적인 생각을 앞세우고 스스로 변하는 노력을 하며 그 사람들과의 관계를 개선하는 노력을 해 나갑시다.

이에 대해 자신이 상사, 선생님, 선배 등을 상대로 살인사건을 일으키는 꿈이라면, 당신이 상사, 선생님, 선배 등에 대해 격한 분노, 불안, 갈등 등을 겪으며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데, 꿈속에서 당신이 그 사람들을 죽임으로써 당신의 공격성이나 격한 분노 혹은 강한 스트레스는 완화되므로, 현실세계에서도그사람들과잘이야기하고주변사람들과협력하는등자신이노력함으로써당신이미숙한나로부터다시태어날수있고 당신과 그 사람들과의 관계가 크게 개선되고 당신을 둘러싼 환경이 크게 변화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자신이 살인범이나 살인마가 되는 꿈

단순히 사람을 살해하거나 살인사건을 꾸는 꿈은 죽이는 것에 대한 죄책감이 덜한 것 같지만 자신이 살인범이 되는 꿈에서는 살인이라는 죄를 지었다는 죄책감을 강하게 품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반해 살인마란 아무렇지도 않게 살인을 하는 마귀 같은 사람이므로 자신이 살인마가 되는 꿈에서는 살인에 대한 죄책감이 전혀 없으며 오히려 살인을 즐기거나 살인에 의해 스트레스를 발산하거나 하는 비정상적인 정신 상태인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자신이 살인범이 되는 꿈의 꿈점

내가 살인범이 되는 꿈은, 당신이 억압받은 격렬한 분노나 성적 욕망등 남들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과 안타까움을 안고 갈등하고, 마음속에서 높아지는 불안과 죄책감과 싸우고 있습니다만, 당신의 격한 분노와 성적 욕망이 이성적으로 억제할 수 없을 정도로 높아졌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살인을 함으로써 당신의 격한 분노나 성적 욕망은 개방되지만, 당신은 부정적인 생각이 앞서고 있어 불안이나 죄책감에 대한 저항력이 약해지고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포지티브 사고를 유의해 불안이나 죄책감을 이겨낼 수 있도록 노력해 가는 것과 동시에, 윤리관이나 도덕심을 높여 자신의 언동을 확실히 컨트롤 해 갑시다.



자신이 살인범이 되어 경찰에 쫓기는 꿈의 꿈점

꿈속의 경찰관은 양심 도덕심 지켜주는 존재 이끌어주는 존재 구속 심리적 압박 이성과 욕구 등의 상징이고, 쫓기는 것은 쫓기는 것, 고통받는 것, 내몰리는 것 등의 상징입니다. 그리고 내가 살인범이 되어 경찰에 쫓기는 꿈은, 당신이 주위에 있는 지나치게 간섭하는 사람이나 심리적 압박을 가하는 사람 등에 심한 분노를 느껴 꽉 막히거나, 성적 욕망과 이성과의 갈등이 마음속에서 심해지고 양심의 가책에 시달리거나 정신적으로 쫓기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많은 경찰관과 많은 경찰차에 쫓기는 꿈이라면, 당신의 분노와 고통이 매우 크고, 정신적으로 꽤 쫓기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병을 앓고 있는 사람은 악화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스트레스 발산에 노력하도록 합시다

  

 

자신이 살인범이 되어 경찰에 쫓겨 도망치는 꿈의 꿈점

"내가 살인범이 되어 경찰에 쫓기는 꿈은 위에 기술했지만, 단지 쫓기는 것에 무서워져서 깨거나, 쫓긴다는 인상은 있지만 도망치는 인상이 없거나 하는 꿈등이 해당됩니다" 이에 반해 자신이 살인범이 되어 경찰에 쫓기고 도망치는 꿈에서는 쫓긴다는 인상의 유무와 무관하며 도망간다는 인상이 강한 경우에 해당합니다. 꿈에 쫓길까 봐 어딘가에 숨어있는 것 같은 경우도 이 꿈에 해당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꿈속의 경찰관은 양심, 도덕심, 지켜주는 존재, 이끌어주는 존재, 구속, 심리적 압박, 이성과 욕구 등의 상징이자 도망치는 것은 의무와 책임에서 도망치는 것, 위협에서 도망치는 것, 불안감, 자유를 찾는 마음 등의 상징입니다. 그리고 내가 살인범이 되어 경찰에 쫓겨 도망가는 꿈은 당신이 주위에 있는 지나치게 간섭하는 사람이나 심리적 압박을 가하는 사람 등에게 심한 분노를 느껴 꽉 막히거나 성적 욕망과 이성과의 갈등이 마음속에서 심해지고 양심의 가책을 받아 정신적으로 쫓기면서 막강한 권력, 조직, 자신이 완수해야 할 의무와 책임으로부터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사람, 사물, 자신의 마음 등을 적극적으로 마주하지 않거나, 자신의 능력 이상의 과제를 안고 도망가거나, 혹은 스스로 책임을 지지 않고 남에게 맡겨져 있는 것에 대한 경고몽이라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실력을 닦는 노력과 함께, 당신이 사람, 사물, 자신의 마음 등을 적극적으로 향한다면 당신은 보다 밝은 미래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특히, 많은 경찰관과 많은 경찰차 등에 쫓겨 도망치는 꿈이라면, 당신의 분노나 고통이 매우 크고, 완수해야 할 의무나 책임등에서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매우 강하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막강한 권력이나 조직으로부터 벗어나 자유롭고 싶은 기분을 가지는 것은 결코 나쁜 일이 아니므로, 마음속으로부터 도망치고 싶다고 생각한다면, 철저하게 도망칩시다. 그리고 경찰이나 경찰차에서 벗어날 수 있으면 사태가 급전개해서 고민이 해결되거나 문제가 해결돼 목표를 달성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경찰이나 경찰차에서 도망가지 못하고 붙잡히는 꿈이라면 당신이 도망가려고 해서는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용기를 가지고 문제에 맞서 새로운 협력자를 찾거나 참신한 발상과 굳은 결의로 임하도록 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노력을 계속해 나갑시다



내가 살인범이 되어 감옥에 가는 꿈

꿈속의 교도소는 억압과 속박, 죄책감, 책임 등의 상징입니다. 그리고 내가 살인범이 되어 감옥에 가는 꿈이나 내가 살인범이 되어 유치장에 구속되는 꿈은 억압된 격한 분노나 성적 욕망 등 남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과 배신감을 안고 갈등하고 마음속에서 높아지는 불안이나 죄책감과 격투하고 있습니다만, 당신의 격렬한 분노나 성적 욕망이 이성으로 억제할 수 없게 될 정도로 높아져, 꼼짝할 수 없는 상태이거나 구속되어 있다고 생각하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꿈속에서 살인을 함으로써 당신의 격한 분노나 성적 욕망은 개방되지만, 살인 장면보다 감옥에 간다는 인상이 강하기 때문에 당신의 네거티브 사고가 선행되고 있고, 당신이 상당한 스트레스를 받은 자기 자신의 마음에 구속되어 있음을 암시하고 있다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조금 휴식을 취하고 릴렉스 하도록 유의해 봅시다., 윤리관이나 도덕심을 높여 자신의 언동을 확실히 컨트롤 해 갑시다



자신이 살인범이 되어 자수하는 꿈의 꿈점

꿈속의 자수는 털어놓는 것과 마찬가지로 자신을 이해해 달라는 마음, 죄의식 등의 상징입니다. 그리고 내가 살인범이 되어 자수하는 꿈은 당신의 격한 분노나 성적 욕망이 이성적으로 억제할 수 없을 정도로 높아져 있어서, 당신이 나를 누군가에게 이해해주길 바라거나, 죄의식에 시달리고 있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 꿈은 당신이 억압받은 격한 분노나 성적 욕망 등 남들에게 말할 수 없는 비밀과 안타까움을 안고 갈등하고, 마음속에 고조되는 불안과 죄책감과 싸우고 있음을 순순히 인정하고, 이 기분을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상담하면, 당신이 안고 있는 불안이나 죄책감이 경감되는 것을 시사하는 경고몽이므로, 그렇게 하도록 유의해 갑시다



내가 살인마가 되는 꿈의 꿈점

살인마란 아무렇지도 않게 살인을 하는 마귀 같은 사람이기 때문에 내가 살인마가 되는 꿈은 내가 살인범이 되는 꿈과는 전혀 달라 당신은 살인에 대한 죄책감을 전혀 갖지 않고 오히려 살인을 즐기거나 살인에 의해 스트레스를 발산하거나 하는 비정상적인 정신 상태인 것이 특징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