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도박 꿈해몽 도박하는꿈 경마 노름하는꿈

category 꿈해몽 2020. 4. 1. 19:10

도박 꿈해몽 도박 꿈해몽



경마, 경륜 혹은 경정 등의 도박이나 도박은 두근거림이라는 자극이 매력이지만 도박의 꿈과 베팅의 꿈은 꾸었을 때의 감정이나 당신이 처한 상황에 따라 몇 가지 해석이 가능합니다.

, 단조로운 매일의 생활에 싫증을 느껴, 뭔가 신규성이 있는 것을 기다리고 있거나 중요한 결단의 시기를 망설이고 있거나, 운을 하늘에 맡기고 싶은 마음이 있거나, 쉽게 돈을 벌고 싶은 안이한 마음이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도박에서 이기는 꿈과 지는 꿈은 모두 역몽이고, 도박에서 이기는 꿈은 금운이 나빠진다는 것을 암시하며, 도박에서 지는 꿈은 금운이 향상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도박을 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일단 냉정하게 되고 달콤한 생각을 버리고 확실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박의 꿈은 경마의 꿈과 복권몽과도 관련이 있다.



도박을 하는 꿈

경마, 경륜 혹은 경정 등의 도박을 하는 꿈에는, 보았을 때의 감정이나 당신이 처한 상황에 따라, 이하와 같이 몇 종류의 판단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단조로운 삶을 살고 있는 사람이 꾸는 도박을 하는 꿈은 당신이 단조로운 나날의 삶에 싫증이 나서 뭔가 새로운 것을 기다리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결단할 시기에 있는 사람이 꾸는 도박을 하는 꿈은 당신의 인생에 큰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결정의 시기를 맞이했지만, 당신이 망설이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실력 이상의 과제를 안고 있는 사람이 꾸는 도박을 하는 꿈은, 당신이 실력 이상의 과제나 문제를 안고, 이치나 벌이나 승부를 해 보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편하게 돈을 벌고 싶어 하는 사람이 꾸는 도박을 하는 꿈은 당신이 편하게 벌고 싶다든가, 일확천금을 노리고 싶다든가 하는 안이한 마음을 가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에 공통되는 것은 앞으로의 인생에 중요한 시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만, 운기는 침체기미이며, 안일한 생각으로 있으면 큰 위험이 기다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도박을 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일단 냉정하게 되고 달콤한 생각을 버리고 확실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도박에서 이기는 꿈

도박에서 이기는 꿈은 역몽이며, 돈운이 나빠질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충동구매를 하거나 금전적인 문제에 휘말릴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도박에서 지는 꿈

도박에서 지는 꿈도 역몽이며, 금운이 향상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임시 수입이 있거나 승급하는 것을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도박으로 갑부가 되는 꿈의 꿈점

도박으로 갑부가 되는 꿈은 당신의 창의력이 향상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당신이 창조력을 살릴 수 있는 찬스를 얻을 수 있는 것도 암시하고 있으므로, 이 찬스를 능숙하게 활용합시다.

하지만 재물운이 떨어지고, 돈을 낭비하고, 실패하고, 가난해질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지갑을 꼭 닫고 도박이나 충동구매를 하지 않도록 주의해요



도박으로 결과가 나오지 않는 꿈의 꿈점

도박에서 결과가 나오지 않는 꿈은 당신의 결단이 옳았는지, 아니면 틀렸는지 알 수 없고, 판단을 잘 못하고 초조해 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냉정해져 논리적으로 다시 한 번 생각해 봅시다.



파칭코를 하는 꿈

파칭코를 하는 꿈은 당신이 가까운 사람에게 의존하거나 과도한 기대를 가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타력본원을 수정하도록 노력합시다.



도박꾼을 보는 꿈

당신에게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긴장감을 갖고 일에 임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