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털 꿈해몽 털나는꿈 탈모꿈

category 꿈해몽 2020. 4. 2. 20:56



꿈속의 체모는 본래 생명력, 재력, 자신을 보호하는 당신의 마음 등의 상징이지만 남성과 여성은 그 의미가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남성이 꾸는 체모가 짙어지는 꿈은 남자로서 자신감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여성이 꾸는 체모가 짙어지는 꿈은 여성적 매력에 대한 자신감이 없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체모를 떼어내는 꿈은 당신이 과로나 수면 부족으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쳐 있음을 암시하고, 이성의 체모를 떼어내는 꿈은 당신의 성적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가슴털이 짙어지는 꿈

남성이 꾸는 체모가 짙어지는 꿈이나 소모모가 나는 꿈은, 당신의 생명력이 높아지고 있거나 재력이 높아지고 있거나 해, 남자로서의 자신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온몸이 털로 덮이는 꿈이나 가슴털이 짙어지는 꿈이라면 이 의미가 더 강조된 꿈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생명력이나 행동력을 살려 일이나 연애에서 성과를 쟁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여성이 꾸는 체모가 짙어지는 꿈이나 소모모가 나는 꿈은, 낭비모에 대한 고민을 안고 있거나, 여성적 매력에 자신이 생기지 않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헤어스타일이나 네일 디자인을 바꿔서 재충전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체모가 옅어지는 꿈

남성이 꾸는 체모가 희미해지는 꿈이나 체모가 빠지는 꿈은, 남자로서의 자신감 상실에 빠져 있거나 장래에 대한 불안을 안고 있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실력과 남성적 매력을 연마하여 자신감을 되찾아 보세요.

또 여성이 꾸는 체모가 옅어지는 꿈이나 체모가 빠지는 꿈은 여성적 매력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여성적 매력을 활용하여 일이나 연애에서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것입니다.

 


털 빠지는 꿈 탈모 꿈의 꿈점

당신이, 여성적 매력을 높이거나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싶다는 변신 욕구가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체모를 뜯어내는 꿈의 꿈점

자신의 체모를 떼어내는 꿈은 당신이 과로와 수면 부족으로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지쳐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게 좋겠어요.

 


이성의 체모를 뜯어내는 꿈의 꿈점

이성의 체모를 떼어내는 꿈은 당신의 성적 욕구가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충동적인 행동을 하지 않도록 도덕심을 가지고 억제합시다.

 

 

있을 수 없는 부위에 털이 나는 꿈의 꿈점

있을 수 없는 부위에 털이 나는 꿈은 그 부위 혹은 그 부위를 상징하는 것을 사용할 수 없게 되거나 기능이 저하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혀나 입안에 털이 나는 꿈이라면 말을 못하게 되거나 먹을 수 없게 되는 것을 암시하고, 손바닥에 털이 나는 꿈이라면 손을 쓸 수 없게 되거나 실직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손목에 털이 나는 꿈의 꿈점

손목에 털이 나는 꿈은 당신이 체포되거나 구금되어 자유를 빼앗길 것임을 암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