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만지는 꿈해몽 머리 얼굴 가슴 시체 만지는 꿈

category 꿈해몽 2020. 4. 15. 05:09

만지는 꿈해몽만지는 꿈해몽



꿈속에서 만지는 것은 흥미, 원하는 마음, 영향을 주는 것 등의 상징이며 만지는 것은 흥미, 호기심, 소망, 성적 감정 등의 상징입니다. "그리고, 무언가를 만지려는 꿈이나 무언가를 만지려는 꿈은, 만지려고 하는 것에 흥미가 있어, 그것들을 올바르게 인식하려고 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 사람을 만지려는 꿈이나 사람을 만지려는 꿈은, 당신이 만지려고 하는 사람에게 흥미가 있어, 그 사람에게 자신의 감정이나 의사를 전하고 싶은 기분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이에 반해 의식하지 않는 사람을 만질 수 있는 꿈은 그 사람이 만진 부위가 상징하는 사물이 어느 정도 수준에 있는지 관심이 있고, 이를 바로 인식하려는 것이 아닌가 하고 당신이 느끼고 있음을 암시하고, 좋아하는 사람을 만질 수 있는 꿈은 좋아하는 사람을 만진 부위가 상징하는 사물에 자신이 있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런 면을 더 보고 평가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내 머리카락을 만지는 꿈

꿈속의 머리카락은 생명력, 기력, 젊음, 건강, 사고력, 직관력 등의 상징이며 만지는 것은 흥미, 원하는 마음, 영향을 주는 것 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자신의 머리카락을 만지는 꿈은 당신이 자신의 생명력, 기력, 젊음, 사고력 등이 어느 정도의 수준에 있는지 흥미롭고 이를 올바르게 인식하려 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람을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에서 만지는 것은 흥미, 원하는 마음, 영향을 주는 것 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사람을 만지는 꿈은 당신이 그 사람에게 관심이 있음을 암시하는데, 만지는 부위에 따라 판단이 나뉘기 때문에 사람의 머리를 만지는 꿈 사람의 머리를 만지는 꿈 사람의 얼굴을 만지는 꿈 사람의 가슴을 만지는 꿈 사람의 유방을 만지는 꿈 사람의 엉덩이를 만지는 꿈 사람의 손을 만지는 꿈 사람의 다리를 만지는 꿈 등의 항목을 보시겠습니다.



사람의 머리를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머리는 지혜, 사고, 권력등의 상징이며, 만지는 것은 흥미, 원하는 마음, 영향을 주는 것 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사람의 머리를 만지는 꿈은 당신이 그 사람의 지혜, 사고력, 권력 등이 어느 정도의 수준에 있는지 관심이 있고, 이를 올바르게 인식하려 함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머리의 꿈의 상세한 것은 머리의 꿈의 꿈점 를 보십시오.



사람의 머리카락을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머리카락은 생명력, 기력, 젊음, 건강, 사고력, 직관력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내가 사람의 머리카락을 만지는 꿈은 당신이 그 사람의 생명력, 기력, 젊음, 사고력 등이 어느 정도의 수준에 있는지 관심이 있고, 이것들을 올바르게 인식하려고 하고 있거나, 그 사람의 성적 매력에 흥미가 있어 그 사람과 더 친밀한 관계가 되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얼굴을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 얼굴은 진심, 마음속 깊은 곳의 감정, 표정이 의미하는 심리상태, 운기 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사람의 얼굴을 만지는 꿈은 당신이 그 사람에게 흥미가 있고, 그 사람의 진심, 마음속 깊은 곳의 감정, 자신을 생각하는 마음 등을 알고 싶어 함과 동시에, 자신의 마음을 그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가슴을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가슴은 감정과 기분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사람의 가슴을 만지는 꿈은, 당신이 그 사람에게 흥미가 있고, 그 사람의 감정, 진심, 자신을 생각하는 마음등을 알고 싶어하는 것과 동시에, 자신의 기분을 그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유방을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유방이나 젖꼭지는 모성, 어머니, 임신, 성적 욕망 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사람의 유방을 만지는 꿈이나 사람의 유두를 만지는 꿈은 당신이 그 사람의 모성과 상냥함에 흥미가 있는 동시에 자신의 마음을 그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또 이 꿈은 단순히 당신의 성적 욕구가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남의 엉덩이를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엉덩이는 성적 욕망, 경제력, 생명력 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사람의 엉덩이를 만지는 꿈은 당신이 속세적인 소문이나 뉴스, 사람의 경제력 등에만 관심이 가지지, 사람의 본질을 보지 않으려 하거나 보이지 않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손을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손은 적극적인 생각, 자기 표현, 감정, 행동, 의사소통 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사람의 손을 만지는 꿈은, 당신이 그 사람의 적극적인 생각이나 자기 표현 등에 흥미가 있어 이것들을 올바르게 인식하려고 하고 있거나, 그 사람과 더 의사소통을 하고 싶어하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람의 발을 만지는 꿈의 꿈점

다리와 발은 삶의 터전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사람의 다리를 만지는 꿈은 당신이 그 사람의 생활 기반이나 경제력에 흥미가 있어 이것들을 올바르게 인식하려고 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연인의 다리를 만지는 꿈이라면 연인의 생활 터전이나 경제력을 파악하려고 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해도 좋습니다



시체를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시체나 시신은 재발발, 재생, 큰 실의, 상실감등의 마음의 정리, 재물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시체를 만지는 꿈은, 당신이 큰 실의나 상실감등을 안고 있습니다만, 이러한 부정적인 감정을 청산하고 재출발하고 싶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부정적인감정을제대로청산하고긍정적인생각을선행시키면밝은미래가보일것입니다



부모를 만지는 꿈의 꿈점

부모를 만지는 꿈에서 꿈속의 부모는 아버지나 어머니에 대한 당신의 감정의 상징입니다.그리고 부모를 만지는 꿈은, 당신이 부모의 애정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있고, 어머니와 아버지의 애정이나 가정의 따뜻함등을 요구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연인을 만지는 꿈의 꿈점

연인을 만지는 꿈에서 꿈속의 연인은 연인에 대한 당신의 감정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연인을 만지는 꿈은 당신이 연인의 애정이 부족하다고 느끼고 있고, 연인의 애정이나 상냥함 등을 원하고 있거나, 당신의 성적 감정이 고조되어 연인과의 스킨십을 원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람을 만지면 따뜻한 꿈의 꿈점

꿈속에서 만지는 것은 흥미, 원하는 마음, 영향을 주는 것 등의 상징이며, 따뜻하다고 느끼는 것은 쾌적한 상태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사람의 몸을 만지면 따뜻한 꿈은, 당신이 만진 사람에게 상냥함과 배려를 느끼고, 그 사람과 함께 있으면 쾌적하다고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연인을 만지면 따뜻한 꿈의 꿈점

꿈속에서 따뜻하다고 느끼는 것은 쾌적한 상태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연인을 만지면 따뜻한 꿈은 당신이 연인에 대해 다정함과 배려를 느끼고, 당신도 연인에 대해 호의를 갖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사람을 만지면 뜨거운 꿈의 꿈점

꿈에서 뜨겁다고 느끼는 것은 열정의 고조나 과행에 의한 과열 상태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사람의 몸을 만지면 뜨거운 꿈은 당신이 그 사람의 열정이 높아지는 것을 느끼고 있거나 그 사람이 과로하지 않을까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연인을 만지면 뜨거운 꿈의 꿈점

꿈에서 뜨겁다고 느끼는 것은 열정의 고조나 과행에 의한 과열 상태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연인을 만지면 뜨거운 꿈은 당신이 연인의 열정이 고조되는 것을 느끼고 있거나 연인이 과로를 할까봐 걱정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연인을 만지면 뜨겁고 기쁜 꿈이라면 당신에 대한 연인의 열정이 고조되는 것을 느끼고 당신이 기쁘게 생각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사람을 만지면 차가운 꿈의 꿈점

꿈속에서 차다고 느끼는 것은 마음의 차가움과 식은 감정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사람의 몸을 만지면 뜨거운 꿈은 당신이 그 사람의 마음이 차갑다고 느끼거나 그 사람에게 푸대접을 받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또 모르는 사람을 만지면 차가운 꿈이라면, 당신이 세상의 차가움을 느끼고 주위 사람에게 마음을 닫고 있음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연인을 만지면 차가운 꿈의 꿈점

꿈속에서 차다고 느끼는 것은 마음의 차가움과 식은 감정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연인을 만지면 차가운 꿈은 당신에 대한 연인의 마음이 식어 있거나, 연인이 차가운 사람이라고 당신이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진 것이 가치있는 것으로 변화하는 꿈의 꿈점

꿈속에서 만지는 것은 흥미, 원하는 마음, 영향을 주는 것 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만진 것이 금이나 은 등 가치있는 것으로 변화하는 꿈은 당신의 긍정적인 생각이 앞서고 당신이 주위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만진 것이 무가치한 것으로 변화하는 꿈의 꿈점

"만진 물건이 모래나 돌 등 무가치한 것으로 변화하는 꿈은 당신의 네거티브 사고가 앞서고, 자신이 주위 사람에게 나쁜 영향을 끼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당신이 죄책감을 느끼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만져보는 것이 꽃으로 변하는 꿈

만진 것이 깨끗한 물이나 예쁜 꽃 등 예쁜 것으로 변화하는 꿈은 당신이 과거의 일을 잊고 마음을 정화하거나 과거의 환경을 버리고 환경을 정화하고 싶다는 바람을 품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람에게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에서 만지는 것은 흥미, 호기심, 소망, 성적 감정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사람을 만질 수 있는 꿈은 만진 사람이 당신에게 흥미를 가지고 있거나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음을 암시하는데 만진 사람, 만진 사람의 몸 부분, 만졌을 때의 감정 등에 따라 판단이 나뉘므로 몸의 어딘가를 만져지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몸의 어딘가를 만져지는 꿈, 사람을 만져보는 기분 좋은 꿈, 사람을 만져서 불쾌한 꿈 등의 항목을 보세요.



몸의 어딘가를 만질 수 있는 꿈의 꿈점

꿈속에서 만지는 것은 흥미, 호기심, 소망, 성적 감정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몸의 어딘가를 만지는 꿈은 만진 곳이 상징하는 사물에 그 사람이 흥미를 가지고 있음을 암시하는데, 만진 신체 부위에 따라 판단이 나뉘기 때문에 머리를 만지는 꿈 머리 만지는 꿈 얼굴 만져지는 꿈 가슴 만져지는 꿈 유방 만져지는 꿈 등을 만져지는 꿈 엉덩이 만져지는 꿈 손 만져지는 꿈 등의 항목을 보시겠습니다.



머리를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머리는 지혜, 사고, 권력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머리를 만지는 꿈은 머리를 만진 사람이 당신의 지혜, 사고력, 권력 등이 어느 정도 수준에 있는지 관심이 있고, 이를 바로 인식하려는 것이 아닌가 하고 당신이 느끼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머리카락을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머리카락은 생명력, 기력, 젊음, 건강, 사고력, 직관력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머리카락을 만질 수 있는 꿈은 머리카락을 만진 사람이 당신의 생명력, 기력, 젊음, 사고력 등이 어느 정도 수준에 있는지 관심이 있고 이를 올바르게 인식하려고 하거나 당신의 성적 매력에 관심이 있어 당신과 더 친밀한 관계가 되고 싶어 하는 것은 아닌지 당신이 느끼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얼굴을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 얼굴은 진심, 마음속 깊은 곳의 감정, 표정이 의미하는 심리상태, 운기 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얼굴을 만질 수 있는 꿈은 얼굴을 만진 사람이 당신에게 관심이 있고, 당신의 진심, 마음속 깊은 곳의 감정, 그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 등을 그 사람이 알고 싶어하는 동시에 그 사람의 마음을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것은 아닐까 하고 당신이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가슴을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가슴은 감정과 기분의 상징입니다.그리고 가슴을 만질 수 있는 꿈은 가슴을 만진 사람이 당신에게 흥미가 있고 당신의 감정, 진심, 그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을 그 사람이 알고 싶어하는 동시에 그 사람의 마음을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것은 아닌지 당신이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젖가슴을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유방이나 젖꼭지는 모성, 어머니, 임신, 성적 욕망 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유방을 만지는 꿈이나 사람의 젖꼭지를 만지는 꿈은 유방이나 젖꼭지를 만진 사람이 당신의 모성과 상냥함에 흥미가 있는 동시에, 그 사람의 기분을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것은 아닌지 당신이 느끼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등을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등은 의사나 정신력의 상징입니다.그리고 등을 만질 수 있는 꿈은 등을 만진 사람이 당신의 의지의 강함이나 정신력에 흥미가 있는 동시에, 그 사람의 기분을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이 높아지고 있는 것은 아닐까라고 당신이 느끼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엉덩이를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엉덩이는 성적 욕망, 경제력, 생명력 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엉덩이를 만지는 꿈은 엉덩이를 만진 사람이 속세적인 소문이나 뉴스, 사람의 경제력 등에만 관심이 있고, 사람의 본질을 보지 않으려 하거나 보이지 않는 것이 아닐까 하고 당신이 느끼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손 만져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손은 적극적인 생각, 자기 표현, 감정, 행동, 의사소통 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손을 만질 수 있는 꿈은 손을 만진 사람이 당신의 적극적인 생각이나 자기 표현 등에 흥미가 있어서 이것들을 올바르게 인식하려고 하고 있거나, 당신과 더 의사소통을 하고 싶어 하는 것은 아닌지 당신이 느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다리를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다리와 다리는 삶의 터전의 상징입니다.그리고 다리를 만질 수 있는 꿈은 다리를 만진 사람이 당신의 생활기반이나 경제력에 흥미가 있어서 이것들을 올바르게 인식하려고 하는 것은 아닐까라고 당신이 느끼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연인에게 발을 만지는 꿈이라면, 연인이 당신의 생활 터전이나 경제력을 파악하려고 하는 것은 아닐까 당신이 느끼고 있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해도 좋을 것입니다.



사람을 만져서 기분좋은 꿈의 꿈점

꿈속에서 만지는 것은 흥미, 호기심, 소망, 성적 감정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사람들에게서 기분 좋은 꿈은, 만지고 있는 사람은 당신에게 흥미를 가지고 있거나,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만, 당신은 그 사람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가지면서 흥미를 가지고 있거나, 그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받고 있다고 느끼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사람을 건드려서 불쾌한 꿈의 꿈점

꿈속에서 만지는 것은 흥미, 호기심, 소망, 성적 감정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자기가 사람을 건드려서 불쾌한 꿈이나 만지기를 거부하는 꿈은, 만지는 사람이 당신에게 흥미를 가지고 있거나 당신에게 영향을 끼치거나 하는데, 당신은 그 사람에 대해 나쁜 인상을 가지고 있거나, 분노의 감정을 가지고 있거나, 혹은 그 사람에게 나쁜 영향을 받고 있다고 느끼거나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몸의 어딘가를 만지는 꿈

꿈속에서 좋아하는 사람은 소망과 딜레마, 기분 고조등의 상징이며, 만지는 것은 흥미, 소망, 성적 감정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좋아하는 사람이 몸의 어딘가를 만지는 꿈은 만진 곳에 따라 판단이 나뉘기 때문에 좋아하는 사람에게 머리를 만지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머리를 만지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머리를 만지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등을 만지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등을 만지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손을 만지는 꿈 좋아하는 사람에게 발을 만지는 꿈 등 여러 항목을 보시겠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머리를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머리는 지혜, 사고, 권력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머리를 만질 수 있는 꿈은 당신이 지혜, 사고력, 권력 등에 자신이 있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런 면을 더 많이 보고 평가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머리카락을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머리카락은 생명력, 기력, 젊음, 건강, 사고력, 직관력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좋아하는 머리카락을 만질 수 있는 꿈은 당신이 생명력, 기력, 젊음, 건강, 사고력, 직관력 등에 자신이 있으며,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런 면을 더 보고 평가해 주었으면 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얼굴을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얼굴은 진심, 마음속 깊은 곳의 감정, 운기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얼굴을 만질 수 있는 꿈은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는 자신이 있으며,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런 면을 더 많이 보고 평가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가슴을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가슴은 감정과 기분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가슴을 만질 수 있는 꿈은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다는 자신이 있으며,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런 면을 더 많이 보고 평가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유방을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유방이나 젖꼭지는 모성, 어머니, 임신, 성적 욕망 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유방을 만질 수 있는 꿈은 당신이 모성, 상냥함 등에 자신이 있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런 면을 더 많이 보고 평가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또 이 꿈은 단순히 당신의 성적 욕구가 높아지고 있음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등을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등은 의사나 정신력의 상징이요.그리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등을 만질 수 있는 꿈은, 당신이 의사의 강함이나 정신력 등에 자신이 있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러한 면을 더 보고 평가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손을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손은 적극적인 생각, 자기 표현, 의사소통 등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손을 만질 수 있는 꿈은 당신이 적극적인 생각이나 자기 표현력 등에 자신이 있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런 면을 더 보고 평가해 주었으면 좋겠다고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또 이 꿈은 단순히 좋아하는 사람과 더 많은 소통을 하고 싶어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발을 만지는 꿈의 꿈점

꿈속의 다리와 다리는 삶의 터전의 상징입니다.그리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다리나 다리를 만질 수 있는 꿈은 당신이 생활기반이나 경제력 등에 자신이 있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런 면을 더 보고 평가해 주었으면 하는 생각을 암시하고 있습니다.